필리핀 졸리비란 ? 가장 많은 사람들이 찿는 외식 업체 입니다

2018. 12. 23. 18:36카테고리 없음

필리핀 졸리비란 ? 가장 많은 사람들이 찿는 외식 업체 입니다.

처음 필리핀에 와서 맥도날드 같은 곳이 있길레 가본곳이 졸리비 입니다


많은 필리핀 들이 사랑하는 음식점이죠...저는 처음에 닭고기 하나와 밥을 먹는 것을 먹고 깜짝 놀란곳이기도 합니다.

맛은 조금 짜서 처음에는 먹기가 좀 쉽지는 않았지만


오랜기간 동안 필리핀에서 머물다 보니 이제는 닭다리 한개와 밥을 먹는 것도 맛있게 느껴 진답니다

이젠 필리핀 사람이 되었나 보네요.. 아래 동영상은 따가이따이 지역에 몰에 입점해 있는 졸리비 입니다



연말이라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지나 다니네요 평상시 보다 손님들이 2배는 많아 진듯하네요..

이곳은 일년동안 일해서 번돈을 크리스마스 시즌에 다 소비 하는 스타일 입니다.


한국인 처럼 저축이란 개념이 별로 없어요..왜냐하면 급여가 너무 적고 통장 만드는데도 돈이 들어가다 보니

하루벌어 하루 먹고 살기가 힘든 나라입니다.. 


부자들은 페라리를 몰고 다닐정도 이지만 빈부의 격차가 많이 나는 곳이기도 하죠.. 10%만 잘살고 나머지 들은 급여가 평균 한국 돈으로 25만원 정도 인데 비하여 애들은 또 왜그렇게 많이 만드는지 한집에 5명이상이니 먹고 사는데 아주 힘들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