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수돗물에 관하여

2018. 12. 23. 12:09etc

필리핀 수돗물에 관하여 

오늘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필리핀에서 수도물을 그냥 먹어도 될까 이런 생각이 문들 들어 한번 체크  해보아습니다.


헉!!! 깜짝 놀라 습니다 확인 해본결과  아래 사진은 싱크대 물인데 필터기가 달린 상태인데

이정도 석회석이 나오다니 이걸가지고 지금까지 밥짖고 설거지 하고 했다니..

그러니 몸이 안좋을 수빡에요..


필터가 있어도 이정도 인데 필터가 없다면 후라이팬이 다 허여켜 변하겠네요...

물이 우리몸에 아주 중요한데  아 어떻해야 되나... 석회석은 일반 필터로는 걸러지지가 않나보네요


녹물 정도만 걸러 주지... 그나저나 샤워할때 마다 생각나네요 아 석회석으로 샤워하는 구나 하구

일반 로컬사람들은 돈이 없어 저 수도물로만 밥을 짖어 먹고 양치를 하다보니

20살 이전에 이빨이 온전한 사람들이 별로 없다고 생각 되네요.




요아래는 필리핀 로컬에서 파는 파란생수통에 파는 물을 사서 테스트 한 결과 입니다

그나마 수도물 보다는 양호 한 편인데 여기도 석회석이 있네요..ㅋㅋㅋ


이정도는 양호하니 이제는 무조건 설거지나 모든것에 구매해서 먹어야 겠네요

여러분들도 필리핀에서 수도물을 바로 절대로 먹지 마세요


로컬에서 파는 생수통이 얼마 하지 않으니 5갤론정도에 35페소 한국돈으로 750정도 하니 

반드시 생수를 이용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답니다.